에코백 판촉물 – 흔한 에코백은 저리가라! 학원, 유치원, 관공서 인기템!
에코백 판촉물 – 흔한 에코백은 저리 가라! 학원, 유치원, 관공서 인기템!
에코백의 시초가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에코백은 천연 면 같은 자연에서 분해되는 재료로 만드는 친환경 가방을 말합니다.
동물 가죽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등장했습니다.
고백이 세상에 처음 그 이름을 알린 것은 영국 디자이너 애냐 힌드 마치(Anya Hindmarch)의 환경에 대한 새로운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친환경을 강조하면서 합성섬유, 인조피혁들을 대신하여 가벼운 천으로 만든 친환경 백에 “나는 비닐 가방이 아닙니다(I’m Not A Plastic Bag)”라고 적어 한정 판매를 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할리우드의 스타들까지 가세하면서 수요가 증가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들이 나오면서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에코백을 사면서 이 가방이 한 개 판매될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고, 같은 금액을 에코백 사에서 더 직립하는 행사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학원판촉물, 유치원답례품, 관공서 판촉물에서는 가성비 대 가심비가 좋아 에코백을 선호하십니다.
그러면 에코백 하얀 천으로만 만들어진 것 말고 다른 디자인과 용도에 따라 에코백 판촉물의 다양한 종류를 만나 보러 가실까요?
흔한 에코백은 저리가라! 학원, 유치원, 관공서 인기템!
모모카멜 린넨 에코백 대형 쥬트백 마가방 35*30*17cm (HE09)
에코백 중에 여름에 가장 잘 팔리는 것 중에 하나가 쥬트 백 에코 가방이 가장 인기 상품입니다.
일반 다른 가방 매장에서도 꼭 에코백이 아니더라도 주트 재질을 사용하고 해서입니다.
쥬트란 무엇인가요?라고 궁금증이 생기시죠?
쥬트는 jute 영어 단어 중에 하나입니다. 뜻은 황마, 삼베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삼베는 무엇인가요?라는 궁금증이 생기실 듯합니다.
삼베는 옛날 조상들이 천이 없으면 사용했던 천 대용으로 사용했던 마직, 마포라는 것이며 이것은 삼의 껍질을 찢어서 실을 만들어 베를 짜는 일을 이야기했습니다.
옛날 사극 같은 곳에 보면 쉽게 등장하는 소품 중에 하나입니다.
여름엔 통풍도 잘 돼서 가방에 주트를 넣어서 만들면 시원한 느낌이 줍니다.
쥬트로만 짜인 에코백은 아니며 속 안에 천을 더 넣어서 더 튼튼하고 단단한 느낌을 줍니다.
에코백에 인쇄도 가능합니다.
컬러 인쇄가 가능하여 시안을 미리 주시고 상담 하시면 빠른 작업 가능 합니다.
오코텍스리사이클 블랙컬러 라이트에코백 (38cm*42cm)
흔한 색감에 에코백은 저리 가라!
지금 소개해 드릴 에코백은 색상이 일단 블랙입니다. 에코백 느낌이 전혀 나지 않은 스타일의 가방입니다.
자사 리사이클 에코백은 의류 생산 과정에서 생기는 코튼 폐기물과 혹은 소비자 사용 후 코튼 폐기물 등을 활용해 리사이클 코튼 원단으로 에코백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의 현명한 소비가 새로운 코튼 재배의 필요성도 줄이고, 매립되는 의류 폐기물과 경작에 사용되는 물의 양을 줄 일 수 있습니다.
자사 리사이클링 에코백은 무거운 하중에도 끄떡없습니다.
저가형 에코백의 어깨 끈은 작업 속도로 빠른 ‘ㅡ’자 박음질을 채 댁 하였습니다.
무거운 하중에도 어깨 끈이 빠지기도 하고, 오래 사용하면 봉제가 끊어집니다.
자사 리사이클링 에코백은 손이 많이 가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튼튼하고 꼼꼼한 어깨 끈 ‘X’자 박음질 방식을 채택하여 무거운 하중에도 끄떡없이 매우 튼튼합니다.
실크 인쇄로 인쇄 품질이 우수하며 뛰어난 해상도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단색으로 인쇄시, 보다 또렷하고 선명하게 인쇄가 가능합니다.
모던룩 에코 크로스백 M9
모던룩 에코백 보셨나요?
모 브랜드에서 에코백 스타일로 된 가방을 선보여서 연일 화제입니다.
가볍고 튼튼하며 가방 안 내부 수납공간도 나누어져서 있어서 편하게 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이 인기입니다.
백화점에도 입점된 브랜드라 믿고 사신다고 하네요.
그 디자인을 오마주 하여서 모던룩 스타일의 에코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마주 해서 엉망으로 만들었다는 생각은 접어두세요.
오마주 하여서 더 멋있게 취할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렸습니다.
크로스 봉제선으로 손잡이는 튼튼하게 내부 수납공간은 많이 색상은 4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준비했습니.
가볍게 코디하기 좋은 무난한 디자인에 네모 크로스백이며 착탈식 끈으로 되어 있습니다.
토드 형 손잡이가 있어 활용도가 높고 밑판이 있어 가방 처짐 방지도 됩니다.
지구도 사랑하고 멋도 사랑하게 되는 모던 룩 에코백을 추천드립니다.
가방에 인쇄도 가능하여 별도 문의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메이드유 텀블러 에코백
요즘 커피값도 너무 비쌉니다.
물가는 오르고 월급은 안 오르는 사회에서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거지 탈출 단톡 방도 생겨나면서 돈을 아끼며 생활하는 것들을 이야기 나누고 실천해 보는 단체 톡 방입니다.
단톡방에서 올라오는 종류 중에 하나가 커피입니다.
커피는 누구나 아침에 한잔 혹은 점심 식사 후에 한잔 먹게 되는데요.
보통 회사에 탕비실이 있다면 탕비실에서 먹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탕비실 커피 말고 커피숍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실 경우 할인을 받는 방법도 많아졌습니다.
그것은 바로 텀블러를 이용하는 건데요.
텀블러 이용 시 500 정도 할인이 된 커피를 마셔보실 수 있습니다.
근데 핸드폰도 들어야 하고 텀블러도 들어야 하고 너무 거추장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회사에 잠깐 나왔다가 가는 것 혹은 아침에 출근하면서 한 잔인데, 손에 든 게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메이드 유 데일리 에코백은 텀블러 에코백입니다.
텀블러를 손에 잡고 가지 않고 에코백에 넣어서 간편하게 그리고 텀블러가 아니더라도 일반 종이컵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텀블러, 보틀 등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텀블러 백입니다.
튼튼한 10수 원단으로 흐트러지지 않게 도톰한 10수로 구김 적고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하며 어떤 의류에도 잘 어울리며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원하는 문구, 로고, 이미지로 제작하여 인쇄가 가능하며 실크인쇄, 디지털 인쇄, 에코백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코백 판촉물은 어디서 주문하나요?
흔하지 않고 독특한 에코백에 대해 살펴보셨습니다.
요즘 개성들이 뚜렷하고 흔한 건 크게 판촉물로 받아도 메리트가 없습니다.
반응은 뜨뜻미지근합니다.
흔하지 않은 에코백 판촉물로 홍보 효과도 누리면서 반응 또한 뜨겁게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